블로그 이미지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 재밌게 사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입니다^^

카테고리

Chungha Story (46)
Agile Experience (22)
My Family (4)
Life Style (8)
Programming (8)
Android (3)
Total120,782
Today108
Yesterday128

'육아'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0.03.01 지윤이 100일 사진 촬영 (분당 앤하우스) (15)
  2. 2009.11.04 청하는 애기 아빠 (15)
  3. 2009.10.14 청하 쥬니어 탄생기 (26)
보통 아기사진 스튜디오에서는 만삭사진과 50일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줍니다.
저희는 3군데 정도 찍어보고 나서 가장 맘에 드는 곳에서 성장앨범(돌사진까지..)을 찍기로 하였습니다.
보통 120일 쯤에 100일 사진 촬영을 한다고 하는데 우리 지윤이는 스튜디오에서 잠만 자느라고 그때 못찍었습니다.
그래서 저번주인 140일 쯤에 100일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다행히~~ 잘 찍을수 있었습니다.

토끼 두마리 껴안고~^^

나름 누드입니다~ㅋㅋ

곰돌이랑 눈싸움하는중;;;


위 사진들은 분당 율동공원에 있는 앤하우스 스튜디오(http://annhousestudio.com/)에서 찍은 것입니다.
완전 이쁘죠??^^ 이쁘다고 댓글 하나씩 남겨주세요~~히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 (주)앤하우스닷컴
도움말 Daum 지도

'My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윤이 100일 사진 촬영 (분당 앤하우스)  (15) 2010.03.01
아주 특별한 케이크  (7) 2009.11.26
청하는 애기 아빠  (15) 2009.11.04
청하 쥬니어 탄생기  (26) 2009.10.14
Posted by 윤청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3.02 09:24 신고 황상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특히 마지막 사진이 너무 귀엽네요. 저도 이번해에는 애기를 가질려고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

  2. 2010.03.02 13:45 신고 Eastwood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귀여워요ㅋ 눈매가 참 착하게 생겼어요ㅎㅎ

  3. 2010.03.02 16:07 신고 아이보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통통지윤~ 보고싶당!!

  4. 2010.03.09 16:10 신고 주님안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그인 하게 만드네~ ^^ 귀엽다~ 청하 쥬니어!!

  5. 2010.03.10 14:53 신고 이동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축하드립니다. 가끔씩 들려서 블로그 잘 보고 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6. 2010.03.17 19:09 신고 로아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천사가 내려왔네요!
    너무 예뻐요!

  7. 2010.07.30 17:17 신고 뇨릉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지금 딸하나가 있지요.. 왠지 사진 올리실때의 느낌을 알것같아요^^
    넘 이쁘네요^^

청하는 애기 아빠

My Family / 2009.11.04 21:57
20대에 벌써 애기 아빠라고 하면 너무 이르지 않냐? 즐길수 있을때 즐겨야지! 라는 싱글들의 조언은 귀에 따가울 정도로 많이 듣는다. 하지만, 자식을 키워본 사람만이 아는 그 즐거움과 행복을 모르기 때문 아닐까?

나는 퇴근하면 할 일이 많다. 그래서 요즘은 가급적 일찍 퇴근하려고 노력한다.ㅋㅋ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면 신종플루때문에 내 자신부터 말끔히 씻는다. 그 뒤로 설겆이하기, 젓병삶기, 와이프 씻는 동안 애기보기, 따뜻한 물 받아서 목욕시키기, 목욕하고 맘마 먹이기, 아기옷 손빨래하기, 손걸래로 방닦기, 가습기 닦고 물갈기... 와웅 많다. 물론 매일 모든 일을 다하진 않지만 대부분의 일들은 매일 고정적으로 하는 일상이 되어버렸다.
와이프가 퇴근하고 와서 힘들지 않냐고 물어보면 내 대답은 간단하다.
내 새낀데...
이렇게 이쁜 딸을 주신 하나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나중에 크면 같이 공부도 하고 놀기도 할꺼다.ㅎㅎㅎ 친구같은 아빠되기~가 나의 목표이다.

병원에서 BCG 예방접종 맞고 맘마먹기~

맘마먹을때 가끔 딴데 쳐다보기도 한다ㅋ


맘마 먹고 싶을땐 아~~~

장군감이네ㅋ선덕여왕이 생각난당~


잘때는 일단 만세!

여자는 다리가 가늘어야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My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윤이 100일 사진 촬영 (분당 앤하우스)  (15) 2010.03.01
아주 특별한 케이크  (7) 2009.11.26
청하는 애기 아빠  (15) 2009.11.04
청하 쥬니어 탄생기  (26) 2009.10.14
Posted by 윤청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11.05 1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기가 넘넘 이뻐요~~^^
    누굴 닮았으려나~~~~~~~~
    ㅎㅎ 항상 행복해요~~^^

  2. 2009.11.05 10:25 신고 heestory.m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완전 예쁘다...>_<..
    아침부터 염장질하고ㅠ..흑흑..........난 언제 애인 만들어서 결혼하고 애기 놓지;;;;컥....
    왼쪽 두번째 사진..너무 귀엽+_+..ㅋㅋㅋㅋㅋ

  3. 2009.11.05 10:29 신고 ott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윤아..이쁘고 건강하게 자라고..이담에....아빠랑..꼭 놀아줘라...ㅋㅋ

  4. 2009.11.13 17:27 신고 민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아기낳았냥? 와와 이거 경사네- 축하축하^^ 너 닮은거 같기도 하고 언니닮은거 같기도 하고,,
    눈이 큰 것이 참 귀엽당!!

  5. 2009.11.17 12:13 신고 박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아~ 애기가 넘 이쁘네요 부럽~^^;;

  6. 2009.11.17 17:22 신고 suiwhi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머 너무귀엽네여!! ㅋㅋㅋ
    예쁘고 건강하게 잘키우세요!! +_+

  7. 2009.12.01 01:00 신고 옥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바쁘겠당~ 착한 남푠이네. 기특기특(응?)
    아가 너무 귀여버 ;ㅅ;
    지금 맘 잊지 말구 계속해서 멋진 아빠 되세효 ^^

    • 2009.12.01 10:59 신고 윤청하  댓글주소  수정/삭제

      착한 남편이라기 보다는 해야할 일을 당연히 했을 뿐..(이러면 돌맞을라나..ㅋㅋ)
      바쁘고 힘들어도 견딜수 있는건 내가 가장이기 때문이지^^
      고마워~ㅎㅎ

  8. 2013.04.08 04:33 신고 Nike Free Run 7.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은 반짝반짝 빛이 나겠지,,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그빛은 사라저버릴거야,지금 우리처럼


저는 결혼 3년차 입니다. 결혼 1년 3개월 만에 청하 쥬니어가 인스톨 되었지요.
그리고 드디어 청하 쥬니어가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청하 쥬니어 프로필

   이름 : 윤지윤 (지혜가 윤택하게 빛나는 아이라는 뜻)
   생일 : 2009년10월 06일 오후 3시 40분
   성별 : 공쥬
   몸무게 : 2.58kg 



탄생 이야기

  1. 오전 11시에 정기 검진차 병원 방문
  2. 자궁문이 많이 열렸기 때문에 오늘 낳는게 좋을꺼 같다는 주치의 선생님의 결론
  3. 오후 12시 가족 분만실로 입성! 12시 30분 셋팅 완료!~
  4. 초산이라 기나긴 진통 시간이 예상되는지라 저는 점심을 든든히 먹고 1시 30분경 재 입실
  5. 약 2시경 진통 시작... 교육 받은 라마즈 호흡 시행
  6. 2시 40분 부터 매우 극심한 진통 시작... 라마즈 호흡 계속~~
  7. 3시 20분에 자궁문 완전히 열림~~ 의사선생님 입실~
  8. 3시 40분 탄생... 탯줄은 제가 자름^--^

초산임에도 불구하고 약 2시간의 진통 끝에 아주 이쁜 공쥬님이 탄생했습니다.^^ (효녀에요~)
새생명 탄생의 신비가 이렇게 감격적일줄은 몰랐습니다. 눈물이 핑 돌더라구요.
다행히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했습니다~

사진 찍기

아직 1주일도 안된 신생아인데 눈도 잘뜨고 잘 웃고 합니다. 
어디서 저런 표정들을 배웠는지..^^ 순하고 말도 잘듣고 잠도 완전 마니 자고~~에공~
어찌보면 엄마 닮았고...어찌보면 저 닮았고... 저 닮으면 안되는데ㅠㅠ

멍 때리기~

눈웃음 치기~

넌 누구냐?

하암~ 졸려~

오~

신생아실에서~

신고

'My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윤이 100일 사진 촬영 (분당 앤하우스)  (15) 2010.03.01
아주 특별한 케이크  (7) 2009.11.26
청하는 애기 아빠  (15) 2009.11.04
청하 쥬니어 탄생기  (26) 2009.10.14
Posted by 윤청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10.14 12:24 신고 조종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귀여븐 아가~ 하나님이 주신 청하 가정의 선물~ ^^
    무럭 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라~~

  2. 2009.10.14 12:59 신고 마눌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 자기가 글쓰는거 연애할 때 보고 첨보는거 같아/ 반갑네~ㅋ

  3. 2009.10.14 14:13 신고 날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빠가 된다는거 참 이루 말할 수 없는 느낌이겠구나...
    감동스럽네... 축하하고 또 축하해~~ ^^;

  4. 2009.10.14 14:25 신고 김소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주님~ 너무 이뻐요오오오~~ ^^
    정말 축하해요.

  5. 2009.10.15 10:03 신고 YUZ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 천사네요. 축하드려요!

  6. 2009.10.15 17: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기 넘 이뻐요^^
    표정바~~ 기여워~~~
    다시한번 축하해요~~

  7. 2009.10.16 14:14 신고 heestory.m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눈웃음치는게 예사롭지 않아요-ㅎㅎㅎ

  8. 2009.10.20 07:49 신고 김창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청하야 축하한다.

    애기가 둘다 닮은거 같은데?^^

    이름도 이쁘고 표정도 살아있고! 가족 셋 모두 건강히 행복해!!!!

    화이팅!

  9. 2009.10.20 10:37 신고 멍청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네이버에서 검색했다가 들어오게 되었네 =ㅅ=;;
    조카가 귀엽구마, 키키 +_+

  10. 2009.10.27 12:18 신고 이혜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윤이 이름이 넘 예쁘고 , 이름 만큼 윤택한 하나님의 축복이 흘러 넘치기를 ....
    아빠가 되고 엄마가 된 것을 축하한다.

    • 2009.10.27 14:18 신고 윤청하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모~ 고마워요^^
      매일 새벽 지윤이를 위해서 지혜로움이 충만하게 하나님의 축복받을수 있도록 해달라고 기도하고 있어요~

  11. 2009.10.30 13:13 신고 이혜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청하야 너희 집주소 좀 알려줘. 이모가 조그만 선물을 보내고 싶어서.

  12. 2009.11.13 17:29 신고 민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애기이름보니까 이효리생각난다~ 거꾸로 해도 이름이네,,ㅋㅋ
    정말 귀엽다! 이쁘게 잘키워~~ 너나 언니나 잘 지내징? ^^

  13. 2009.11.25 01:09 신고 PatternLoad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두시간만에 나오다니 효녀군요!!. 공주님의 웃음은 언제봐도 기쁘군요!! ㅎㅎㅎㅎ

티스토리 툴바